외부기사 > 외부기사일반

슈퍼주니어 저녁 식사, 려욱 "슈퍼주니어M 내한 왔어요"

등록 2013-01-31 16:08:29 | 수정 2013-01-31 22:16:39


슈퍼주니어 저녁 식사 사진이 공개됐다.

슈퍼주니어 저녁 식사 사진 속 음식을 싹 비운 깨끗한 테이블 모습은 멤버들의 남다른 식성을 엿볼 수 있다.

지난 30일 슈퍼주니어 려욱은 자신의 트위터에 "슈키라 공개방송 후 숙소와서 2시간 잤나~?!~ 이제 곧 나가야되는데.. 에구구~ 오늘부터 한국 방송 프로모션 시작 !!! 모두들 기대해주세용~ 사진. 연습 끝나고 같이 저녁먹으며 캬캬"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.

사진 속에는 식당에서 식사를 다 마친 슈퍼주니어M 멤버들의 장난끼어린 모습이 담겨 있다.

사진 속 멤버들은 저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.

려욱은 또한 슈퍼주니어M의 '엠카운트다운' 대기실 사진도 공개하면서 "시원 은혁 동해 규현 려욱 성민 헨리 조미 슈퍼주니어 M 내한!!!! 본방사수, 채널고정, 엠~~넷!! 엠.카.운.트.다.운!!!!!!"이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.

사진을 본 팬들은 "뭐 먹었나 궁금하다" "테이블 깨끗하네 싹 비웠구만" "식비가 엄청날듯" "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사이가 좋아보임" "슈퍼주니어M도 흥해라"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.

한편, 슈퍼주니어M은 지난 7일 중국에서 정규2집 'Break Down(브레이크 다운)'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, 국내 방송에서도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.


(사진_려욱 트위터)



이선미 기자